테니스

카페메이븐

하늘선물 2023. 5. 21. 02:35

✔️수원 행궁동 브런치 대형카페

📍

행궁동 3층짜리 대형카페 ! 주차 가능한 곳 찾다가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너어무 맛있는거이쬬 🤤🤍

샐러드파스타 베스트메뉴여서 시켰는데 강추 ! 상큼하고 건강한 맛 옛날 미즈컨테이너 생각났어용 ㅎㅎ

프렌치토스트 도 달달 🥨 크림이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넘 좋았어요
그리고 여기 커피맛집,,,,,,, ☕️ 고소한 맛 선택했는데 완전 제 스탈,,,🫶🏻

분위기도 괜찮고 사진찍기도 좋아서 행궁동가시면 방문해보세요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재방문 예정! 🍓♥️

📍카페메이븐
📍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1층 카페메이븐
⏰10:00-21:00
💡협소하지만 주차가능 !
💡샐러드파스타 17.000원 프렌치토스트 14.000원

.
역사공부도 하고 연도 날리고..
플라잉 수원 바라보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도 한 잔 해요☕️
.
창룡문 근처 카페라면 저는 여기 추천해요🤗

3층+루프탑 그리고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데 10시 오픈.
(사진 잘 안찍는 저도 여기선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했어요😆)
.
.
사진소환
창룡문카페 수원루프탑카페
남수동카페 행궁동카페
수원데이트 수원나들이 샹스의카페투어 ☕️

☕️

넓은 매장에 인테리어까지 멋지네요...
공간이 넓어서 아주 쾌적한 느낌입니다.👏
.
.
대형 테이블에 멋진 샹들리에..
호캉스 잘 안가지만...어느 호텔 느낌으네요.💕
.
.
.
딸이 선물해준 방도는...
가방에 묶으려다 내 목에 매주었네요..
.
목 주름도 가릴겸🙈🙈🙈
.
.
.
.
수원카페 행궁동카페 메이븐 데이트코스
수원가볼만한곳 행궁동맛집 행궁동데이트 카페

🏷️수원

2, 3층에 루프탑까지 있어서
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메이븐☕️
브런치로 유명한 곳이라 브런치 먹으러👊🏻

샐러드 파스타는 양도 많고 방울토마토, 루꼴라, 베이컨칩에 이탈리안 드레싱 곁들여져 상콤하고 맛있었다🥹 시그니처 메뉴 같았는데 역시나 만족스러웠던✨

브런치 플레이트는 크롸상, 소세지, 스크램블 에그, 감자, 토마토, 샐러드 등 구성도 좋았고 맛있었다💕

큰 기대없이 갔는데 매장도 넓고 다 맛있어서 좋았던 카페메이븐🫶🏻 픽업, 리턴시 편하라고 엘리베이터도 있고 엘베 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모로 좋았다🥰

행궁동 카페 모여있는 곳에서는 살짝 떨어져 있지만 브런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💞

-
샐러드파스타 남수동카페 수원카페 행궁동카페

키 180으로 찍어줘 고마워 ㅋㅋㅋ
10시부터 북적북적
근로자의 날이라 그랬나봐요~~

오운쉼입니다~~💕


오운쉼
🎀🎀🎀

그림쟁이지니쌤수요벙
에서 보이는 뷰

수원AK 갈일도 있어서 겸사겸사
끄적끄적
수욜 수원에 갈일이 생겼다 ㅎㅎ
또 담 벙을 기대하며~~^^

urbansketch 쿨룩스스케치북 OurSurroundings 우리동네여행스케치 동네스케쳐스 urbansketchers USk 어반스케쳐스 동네그림

카페 메이븐!
100원 커피 행사중
2023년 1월 한정! 2시까지!

수원카페 카페 cafe 커피 데일리 daily coffee 카페 팔로우 여행 먹 good 디저트 야외드로잉 어반스케치 urbansketch urbansketchers 어반스케쳐스 여행드로잉 usk usksuwon uskkorea korea

엄마랑 행궁동 봄나들이🌸

날씨 좋고, 사람 없고 평일 데이트의 특권

바람이 아주 쌩쌩 불었지만
사진은 찍어야지....^^📸

행궁동 브런치 찐맛집💜
예전에 커피만 마셨었는데 이번엔 브런치를 목적으로 방문!!
👉샐러드파스타:원래도 샐러드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요즘 파는데를 많이 못봐서 아쉬웠는데 메이븐에 있다니🤗 비쥬얼도 이쁜데 맛까지 완전! 상큼하고 많이먹어도 죄책감안드는 샐러드와 면의 조화가 최고👍
.
.
👉마스카포네프렌치토스트:시나몬향과 시럽의 조화가 넘 맛있었다!
생각보다 느끼하지도않고 딸기,바나나,오디 등 과일과 함께 먹으니 전혀 물리지않는 토스트
.
.
두 가지 메뉴다 또먹고싶어지는맛🤭
.
.
가격:메이븐샐러드파스타 17,000원
마스카포네 프렌치토스트 14,000원
행궁동브런치 행궁동카페 수원 수원브런치맛집 브런치카페

-
𝗛𝗘𝗔𝗟𝗜𝗡𝗚 ☕️

눈이 아닌 비가 내린 토요일,
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다는
엄마의 요구사항에 찾은 카페인데
운치있고 조용하고 특히 커피맛이 너무나 좋았다🤍

수원카페 수원대형카페 방화수류정카페
브런치카페 수원브런치카페
수원화성카페 수원커피가맛있는집 ☕️

수원카페 프렌치토스트 에그베네딕트

☕️
.
.
.
3월
27 daily cafe coffee 데일리 수원 수원카페 행궁동카페 카페투어 카페추천 카페인테리어 카페사진 카페

브런치 뽀셔따✨😜😝🍀🐱

괜찮지 않아도 괜찮다는 걸 알게 해주는
맨날 내 옷 입는 마미랑 ☘️

'테니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버거인뉴욕  (0) 2023.05.25
잼잼칩스  (0) 2023.05.23
리스카페  (0) 2023.05.19
라세느  (0) 2023.05.16
사이드테이블  (0) 2023.05.14